유통종사자 페이지입니다. 생산자와 소비자를 보호하는 광주서부 농수산물도매시장

(주)호남청과 http://www.khonam.co.kr

법인안내

대표자 : 대표이사 고인수

취급부류 : 청과부류

대표전화 : 062-612-6000

팩스번호 : 062-655-0427


안녕하십니까? 광주 서부농수산물 도매시장의 입주법인인 (주)호남청과 입니다.

저희 (주)호남청과는 광주광역시 각화동농산물도매시장 지정도매법인으로 1991년 11월8일 지정되어 채소류 전문취급 도매시장법인으로 개장한 이후 "생산자ㆍ소비자 보호" 라는 공영도매시장 운영취지와 "생산자에게는 믿음을, 소비자에게는 만족을, 호남청과는 그 책임을 다한다." 는 슬로건 아래 긍정적 사고와 적극적 행동으로 전 임직원이 단결하여로 상장경매 정착에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며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여 2003년도는 채소류 만으로 5백18억이라는 거래실적을 달성하는 건실한 경영체제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2002년도, 2003년도 농림축산식품부 전국 도매시장 법인 운영실적 평가에서 2년 연속 우수법인에 선정되었으며 , 21세기의 농산물 유통을 주도하기 위해 당사는 발빠른 업무전산화를 시도하였고, 보다나은 서비스와 공정한 거래를 도모하고 있으며 전자경매의 실시로 공정거래의 기반을 공고히 함으로써, 생산자와 소비자 여러분의 영원한 동반자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2004년 4월 광주광역시에 새롭게 개장한 광주 서부농수산물도매시장 입주법인으로 선정되어 그동안 채소류만 전문 취급하던 당사는 과일업계의 경험이 풍부한 경매사와 중도매인을 모시고 과일경매를 본격적으로 취급하며 원대한 야망을 품고 전국 제 1의 도매시장 법인이 되겠다는 각오로 새로이 출발하여 여러분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출하주 및 소비자 모든 고객분들의 희망과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더욱더 쾌적하고 경쟁력있는 회사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리며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